Journal

뒤로가기
제목

완차 조립을 위한 화이트 서비스

작성자 BIKE MAKES ME HAPPY(ip:)

작성일 2023-04-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화이트 서비스는 새하얀 도화지에 다양한 재료로 빈 공간을 채워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부품 하나하나 준비하여 자전거를 조립하는 BMMH에서 제안 드리는 조립 서비스입니다.


1. 인터뷰

화이트 서비스는 BMMH의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고객님과의 인터뷰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자전거를 즐기는 방식에 맞춰 조립을 도와드립니다. 레이스를 주로 즐기시는 분에겐 자전거의 성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게끔, 전천후로 라이딩을 하는 투어러, 랜도너에겐 정비 주기가 길어져도 꾸준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방향을 잡아드리는 등 다양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2. 점검, 진단, 검수

새 부품이라도 100% 상태가 아닌 경우도 종종 발견됩니다. 검수를 통해 불량 여부를 확인하고 튜닝이 필요한 부품들은 별도의 정비 진행합니다. 좋은 예시는 바퀴입니다. 정렬 상태 확인. 스포크 장력 등 꼼꼼하게 점검을 진행합니다. 또한 사용하던 부품들이 제 성능을 내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제 성능을 내지 못하는 경우 정비를 통해 회복을 시키고, 어려운 경우 다른 대책을 안내드립니다.

안전 점검 변속기 점검 브레이크 점검 바퀴 점검 타이어, 튜브 점검


3. 피팅 데이터

고객님의 피팅 데이터를 취합하여 조정을 진행합니다. 프레임의 지오메트리는 제조사별로, 사이즈별로 다를 수 있기에 변화되는 내용을 안내를 드리고 적용시켜드립니다.

*피팅은 BMMH에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타시던 자전거의 피팅 수치 혹은 피팅 받으신 데이터를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4. 부품의 호환성 & 누락분 확인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은 문의를 주시는 항목입니다. 부품 간의 호환성 여부, 조립했을 때 궁합이 좋은 브랜드, 부품 누락 여부를 확인해서 매끄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5. 가공, 정비

피팅 데이터를 토대로 프레임을 가공합니다. 스티어러튜브 커팅, 싯포스트 커팅, 나사산 정돈 등 가공합니다. 점검, 진단, 검수 과정에서 불합격을 받은 부품들은 정비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만듭니다.



6. 조립

모든 준비를 마친 프레임과 부품들을 본격적으로 조립합니다. 조립할 때의 주의사항은 미리 숙지하여 제조사의 매뉴얼을 토대로 조립 진행합니다. 용도에 맞는 케미컬을 사용하여 라이더의 성향에 맞게 성능을 끌어올립니다.


▶서비스 금액은 200,000원부터 시작되며 구성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50,000원

 ▸인터널 케이블 프레임 +50,000원

 ▸중고 구동계 +50,000원

▶조립 중 추가되는 자재 비용은 별도로 청구됩니다.

▶모든 정비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카카오톡: BMMH 또는 아래 QR코드를 통해 예약해주세요.







 


첨부파일 white servic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