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

뒤로가기
제목

Breadwinner Cycles | G-ROAD

작성자 BIKE MAKES ME HAPPY(ip:)

작성일 2019-07-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photo by @hbfilm


 드디어 매케닉 원규님의 Breadwinner Cycles, 한국의 첫 G-Road가 완성 되었습니다. 다양성, 편안함, 안정감을 다 갖춘 G-Road는 다양한 지형에 적합한 프레임입니다. 프레임은 650B 휠에 맞춰서 디자인되었으며, 두꺼운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B-Road와 비슷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Igleheart의 스틸 포크를 사용한 부분입니다. 브레이즈온을 추가할 수 있어서 어드벤처에 적합합니다. 2.1인치 타이어를 사용하여 오프로드를 탈 수 있고, 프레임 백이나 바이크 패킹에 필요한 케이지들도 추가 가능합니다. 타고자하는 길에 알맞는 타이어를 사용하면 물통 케이지만 꽂고도 재밌게 탈 수 있는 자전거로 변신가능합니다.





 도색은 커스텀 도색으로 원규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차에서 영감받아 제작했습니다. 자동차 색으로 오더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새빨간 바디에 라이트 실버 커스텀! 이번 G-Road 프레임은 브래드위너에서 제작한 600번째 프레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추가한 디테일까지 :)



Breadwinner Cycles l Signature Dropouts


 Ira Ryan Cycles과 Tony Pereira 때부터 각자 개발했던 것을 합쳐놓았죠. 4130 크로몰리로 제작하고 포틀랜드에서 워터젯으로 제작합니다. 큰 쇠판을 잘라서 만들고, 공방에서 날카롭고 깔끔한 모양을 위해 다듬고 정리합니다. 드롭아웃은 휀더나 리어랙 아일렛 등 오더에 따라 다듬고 QR이나 thru-axle에 맞게 스테인리스 스틸을 끼워 넣습니다. 드롭아웃을 만드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을 갖고 만드는 이유는 매우 단단하고 빌더가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에요. 드롭아웃이 잘 용접되고 깔끔하게 완성되면 정성스레 체인 스테이와 싯스테이에 황동 용접을 합니다. 브래드 위너의 프레임은 클래식 프레임 빌딩 기술을 쓰고 있습니다. 티그, 황동과 은 용접을 함께 사용합니다.




Frame:
Breadwinner Cycles | G-Road
Fork/Headset:
Igleheart Fork / Chris King NOTHREADSET™
Crankset/Bottom Bracket:
Rotor + AARN CAMO 38T / Chris King
Drivetrain:
Sram
Handlebars/Stem:
Salsa woodChipper deluxe 

Breadwinner Cycles Custom painted stem
Saddle/Seatpost:
Selle Anatomica / Sim works Seatpost
Wheel/Hub/Tire:
 HED BELGIUM PLUS DISC 650B R45D 

#Wheelsbuiltbychrisking 

650B x 48 Switchback Hill Tc l Rene Herse

첨부파일 Wonkyu's G-ROAD.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